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 가이드

By

많은 스타트업들이 마케팅을 해야 한다는 막연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는 잘 모르는 경우가 많죠. 오늘은 이런 고민을 가진 스타트업 대표님들을 위해, 실제 도움이 될 만한 마케팅 전략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이런 고민 해보셨나요?

“경쟁사처럼 마케팅해봤는데 효과가 없어요”
“우리에게 딱 맞는 매체를 찾고 싶어요”
“광고 성과를 어떻게 판단할지 모르겠어요”
“마케팅 예산, 얼마를 책정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런 내용을 소개해드려요

  1.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마케팅 목표 설정하기
    a. 마케팅만 잘 되면 프로덕트도 잘 된다?
    b. 마케팅은 아이디어와 감이 중요한 예술이다?
    c. 주변에서 잘 되면 우리도 해야한다?
    d.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스타트업 마케팅 목표 설정하기
  1. 사업과 마케팅 목표 연결하기
    a. 사업과 마케팅 목표가 연결되지 않는다면?
    b. 사업과 마케팅 목표를 연결하는 방법
  1. 전략적으로 마케팅 시작하기
    a. 남들 다 하는 매체, 아니면 새로운 매체?
    b. 우리에게 적합한 광고 매체, 제대로 판단하기
    c. KPI를 달성하기 위한 캠페인 목표 설정하기
  1. 나에게 맞는 광고 예산 설정하기
    a. 원가율 기반 계산법
    b. CPA 기반 계산법

스타트업 전략 가이드 미리보기

전략, 스타트업, 마케팅, 가이드
전략, 스타트업, 마케팅, 가이드

링크드인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SMS로 공유하기

인사이트와 성공사례를 받아보세요

구독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에 동의하게 됩니다.

Other Posts